일본에 다녀왔습니다. 여행, 맛집

일본음식이 제 입에는 맞더군요. 그런데 일본 음식은 카메라에 담지 못했습니다. 된장남으로 보일까봐 소심해서 그랬는가......(ㅡ_ㅡ) 수박 겉핥기지만 사진을 올려봅니다.

까마귀성 구마모토성, 임진왜란 당시 악명 높았던 가토 기요마사가 축성했지요.


사루마와시 일본원숭이 쇼도 보고

케이블카를 타고 아소산 분화구도 봤습니다. 연기가 모락모락 나오는데 이산화황 가스가 위험해서 근접촬영은 안되더군요.



이츠쿠시마 신사입니다. 그나마 일본에서 싼 가격에 작은 기념품을 사기좋은 곳입니다. 나무로 깎아만든 공예품이 많습니다.

하얀 외양으로 백로(白鷺)성이라고 불리는 히메지성입니다. 일본 성곽중에서 그나마 유일하게 원형이 보존되어 있는 성이고 외양도 볼만합니다.  일본에있는 성들중 대부분은 메이지유신때 구시대의 유물이라고 철거되거나 2차대전중 폭격을 맞아 파괴된 것을 복원한 것들입니다.

아카시대교

일정 중 일본에서 북적이는 곳은 처음으로 갔습니다.  오사카 도톤보리입니다. 쇼핑하기에도 좋고 먹거리가 많은 관광명소이다 보니 일본인 뿐만 아니라 여러나라 사람들이 몰려드는 활기찬 거리입니다.

......하지만 안샀습니다. (^^;;)

도요토미히데요시가 축조한 오사카 성입니다. 지금의 오사카성은 1997년에 개수된 것입니다.

오사카성 전투를 재현한 미니머처


오사카 성 안내문중...... 아하! 이래서 그 양반이 자꾸 읍니다로 쓰는구나~ ㅋㅋㅋ



사진을 정리해 보니 더 많은 사진을 찍지 못한게 왠지 아쉽네요. 역시 사진을 찍으려면 이것저것 따지지 말고 닥치는대로 눌러대는게 좋은 것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