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 특강 보수인사, 참 웃기는 세상 언론비평비판비난

-붉은 늑대와 붉은 여우, 돼지수령을 때려잡던 추억의 똘이장군

관련기사 - '현대사 특강' 강사 확정..보수인사 대거포함

뭐 븅신들 생각에는 금성 출판사 교과서가 학생들의 좌편향적 성향을 대거 양성한다고 생각해서 이러는 모양이다.

그런데 그 옛날, 무찌르자 공산당 같은 노래와 군가를 당시 '국민학생'들에게 가르치고 북한괴뢰들을 늑대, 악마, 괴물 등등으로 묘사한 반공포스터 그리기에 반공표어 짓기 등을 시켰고 사회 윤리 교과서에는 기본적으로 공산-사회주의 사상이 얼마나 어리석인 것인지 강조 또 강조도 모자라 반드시 시험문제에 이를 출제하기도 했던 시절도 있지 않았나.

그런데도 그 살벌했던 시기에 대학가에는 체제비판이 끊이지 않고 심지어 마르크스 사상을 찬양하기 까지 한 집단도 심심찮게 나왔다니 이건 왜 이랬던 것일까?

물론 국가에서는 인간의 탈을 쓴 사냥개들을 동원해 이들을 가혹하게 다루었지.

아니 반공교육에 지독한 우파성향의 교육을 그렇게 신물나게 시켰건만 왜 이런 거야? 사실 이때는 관련 서적만 들고 다녀도 불온 서적 소지죄로 잡아가서 부풀려진 것도 많지만 왜 이런것이냐고?

금성교과서에 김일성 웃는 사진이 실려 있다고 좌파 빨갱이 교과서라는데 그럼 김일성과 김정일 면상 사진에 수술자국과 안대 그려놓고 시뻘건 뿔이라고 달아놓는게 좋겠다.

그 시대에도 결국 먹혀들어가지 않았던 유치한 교육을 하고자 함은 아니겠지?

정권이 바뀌면 내둘리는 교과과정이라면 이럴바에야 현대사라는 과목을 없애는게 낫지 않을까? 이건 학생들에게 가르칠만한 진실과는 동떨어져 있다는 걸 스스로 자인하는 꼴이다.

꼭 븅신같은 것들이 자기들 생각을 억지로 주입하려고 해요.

그건 그렇고 강사진들이란 사람들을 보니,

언론에서는 좋게 말해서 극우인사들이라고 하는데 식민지 근대화론에 자기나라 언어도 등한시 하는 놈들도 섞여 있건만 그 사람들도 극우인가? 참 우리나라는 극우개념이 어찌된게 '김일성 김정일 죽일놈'이런 말만 하면 다 극우가 되냐.

하여간 참 웃기는 세상이다.

덧글

  • 팬티팔이녀 2008/11/26 10:57 #

    그래도 우리나라 극우는 '김일성 김정일 죽일놈'만 말하지 다른 나라처럼 '외노 죽일놈 다문화 죽일놈'은 말 안 하잖아요..
  • 날거북이 2008/11/26 11:05 #

    아예 개념이 없어서 말 안하는 것이죠 뭐.
  • 다문제일 2008/11/26 12:28 #

    뭐 아주 일치하는 건 아니지만 한국에서도 일반적으로 오른쪽 애들이 이주노동자에 더 적대적이고 왼쪽 애들은 그나마 호의적인 시각을 가지려고 노력하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